수민맘
top














 

제 품 명

 (30수연사 170g 최고급타올) 캘린더 디아망 호텔급타올+완포장

브 랜 드

 고급 30수연사 고밀도타올

제조회사

 Made in Korea

판매가격

 

보유현황

 판매가능 (290EA)

선택사항

인쇄선택(+400원) 최소주문수량 40EA

색상

주문수량

       판매단위 : EA

추가구성


추가구성은 하나만 선택해 주세요!
땡스케이스 : +100 원
손잡이기프트케이스 : +250 원
손잡이린넨케이스 : +250 원
손잡이모던케이스 : +250 원
고급도일리포장(모던택) : +400 원
고급도일리포장(초코택) : +400 원
고급도일리포장(훈민정음) : +400 원
블랙앤레드명품포장 : +400 원
타올2P케이스 : +350 원





























  

ID: ykr7372    만족도: ★★★★★
제목 : 극찬받은 답례품!!
이건 돌잔치 전부터 결정했어요 지인 돌잔치 갔다가 받은 수건이 수민맘 수건이였는데 자수도 고급스럽고 톡톡해서 답례품은 수건으로 하자고 결정했답니다ㅡ저희는 모자람없이 넉넉하게 하려고 인원의 2배를 주문했어요

남으면 우리가 쓰더라도 모자르면 정말 난감하자나요.. 그렇게 주문했는데도 마지막에 아슬아슬 남아있는걸 보니 2배 주문하길 잘했다 싶었어요.. 다행이 모자르진 않았답니다.

수건 남는거 있으면 더달라고 하실정도로 맘에 들어하셨어요ㅡ

댓글달기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D: tlyu3728    만족도: ★★★★★
제목 : 수건좋음.
포장도 깨끗하고 깔끔하게. 그리고 무엇보다 예쁘게 디피해 주셔서 맘에 들었답니다. 3주전 주문하면 가격도 할인되고, 후기이벤트도 있어요 포장박스도 예쁘게 해주셨어요. 깔끔한 수건이라 맘에 쏙 들었어요
댓글달기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D: happy1004    만족도: ★★★★★
제목 : 수건 예쁘고 좋다고 칭찬 많이 받았답니다 ~~ㅎㅎ
돌잔치 바삐 준비하느라 인원파악 잘못해서 부랴부랴 추가로 50장 더 주문하게 되었는데 참 잘했다 싶어요...ㅋ

고맙게도 많이들 축하해주러 오셔서 감사했네요

수건 예쁘고 고급지다고 더 챙기시는 분들 때문에 아쉽게도 많이 남지 않아서....ㅠㅠ

그래도 무사히 돌잔치 즐겁게 끝났습니다 ㅎㅎ
댓글달기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D: play0066    만족도: ★★★★★
제목 : 고퀄리티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쵝오 !
우리 아가 첫 생일에 와주시는 분들을 위한 선물로 무엇이 좋을까 고민하다 가장 유용하게 사용했던 수건으로 결정!
수건 컬러, 퀄리티 그리고 자수와 선물 포장까지 엄청 비교하며 고민끝에 제가 원하는 조건에 충족한 수민맘 답례품으로 선택햇네요
개인적으로 자수와 포장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선물 받으신 분들도 포장이 정말 고급지다며 좋아하셨구요^^
댓글달기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D: hkkuhj    만족도: ★★★★★
제목 : 만족스러웠던 돌잔치 답례품이었어요ㅡ
석달 전부터 고민했어요ㅡㅡ

과연 무얼해야 손님들한테 나쁜소리를 듣지 않고 잘했다 라는 소리를 들을까..ㅎㅎ

그러다 저도 받아보았던 수건이 괜찮겠다싶더라구요ㅡ

아무래도 날짜도 적혀있고 매일 사용하니까, 사용하면서 울 영준군도 생각날 것이고 또 그러다 영준군의 생일도 기억이....ㅎㅎ

자수도 꼼꼼하게 실밥도 너덜너덜 나와 있지 않고 넘 깔끔하고 귀엽게 되어있었고 포장도 꼼꼼하게 잘 해주셔서 잘 받아 볼 수 있었어요ㅡ

댓글달기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D: booui8890    만족도: ★★★★★
제목 : 마음에 들었어요 ㅋ


첫째 둘째 다 답례품 실용적인 수건으로 했어요

수건 용량도 많이 나가고 컬러도 너무 고급스럽고 이쁘네요
자수도 너무 맘에 들고 포장도 저렴하게 했어요

주변사람들이 다이쁘다며 물어보네요
답례품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댓글달기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D: ggw1772    만족도: ★★★★★
제목 : 좋은 수건 !!
돌잔치 선물은 제가 받았을때도 그렇고 역시 수건이 제일 실용적인것 같아 고민안하고 맘에 두고 있었던 수민맘으로 했어요^^

친정,시댁에도 드리려고 넉넉히 100장정도 주문했어여 ㅎㅎ

배송도 정확하시고 정성스런 포장덕분에 편하게 준비할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댓글달기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D: uuie8229    만족도: ★★★★★
제목 :
일찍 서둘러서 주문한 덕에

100원씩 할인도 받고

미리 써볼수 있는 기회까지 얻게 되었네요~

써보니 짱짱한 느낌과 두툼한 두께~ 촉촉한 촉감으로

극찬하는 이유 제대로 느꼈네요~

후회없는 선택이었어요~~~♡
댓글달기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D: lffiisnop    만족도: ★★★★★
제목 : 추천해요 수민맘 최고급타올!
오른쪽 밑단에 프린팅되는 자수 넘 맘에듦ㅋ
기존수건들은거의 가운데에 프린트가 되어있거나,하는데
수민맘 타올은 그 고정관념을 무너뜨렸네요ㅋㅋ
분명한 자수와 실밥도 튀어나온부분없이 30수연사로
밀도까지 높인 고급타올이에요!답례품하기엔 넘 고퀄 인정!
추천해요!
댓글달기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D: yuorpf2719    만족도: ★★★★★
제목 : 이쁘고 저렴해요..
제가 찾던 수건으로 답례품을 하게 되어서 얼마나 영광인지 모릅니다..톡톡하면서도 부드러운게 딱 제가 원하던것..
더군다나 단가도 워낙 저렴하고 싼편이라 고민할 여지가 전혀 없는것..
포인트로 들어간 줄무늬도 이쁘구요.. 깔끔하면서도 포인트있는 디자인이라 이뻐요..
댓글달기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D: aaa1919    만족도: ★★★★★
제목 : 완포장이라 참 편하고 좋았어요 ~ ^^
맘카페 통해서 알게된곳 ㅎ 다른분들하고 5인공구 진행해서 구매했어요~

완제품 포장이라 편하고 좋았구요~

수건 도톰하고 박스포장도 고급지구요~

색상도 한가지색 보다는 저렇게 두가지 색으로 오니까 왠지 더 좋아보이는 ㅎㅎ
댓글달기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D: nana779    만족도: ★★★★★
제목 : 예쁜수건 감사합니다 ^^
수건을 알아보던중 저렴하고 많이선호한 수민맘으로 선택했어요
작년에 친구하는걸 받는데 답례품을 직접 준비하는게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전 수민맘에서 믿고 모두 진행했더니 완포장까지 완벽하게 보내주시니 얼마나 감사하던지요 ㅎㅎ
너무 만족해요
날도 더운데 정성껏 보내주셔서 감사해요^^
댓글달기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